그리니치 이야기

정교한 디테일과 균형 잡힌 무게, 편안한 착용감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롤렉스 시계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 그리니치는 서브마리너, 데이토나, 익스플로러 II 등 프로페셔널 모델부터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데이트저스트, 오이스터 퍼페츄얼 및 드레스 워치 첼리니에 이르기까지 롤렉스의 다양한 클래식 모델을 소개하고, 롤렉스 시계에 관한 모든 기술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습니다. 그리니치에서 고객님과 평생 함께할 롤렉스 시계 선택과 애프터 서비스를 도와드리겠습니다.

1992년 창립

1992년 창립

그리니치 전신

그리니치는 “바젤”이라는 이름으로 서울 도심의 한 호텔 아케이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01년

2001년

그리니치 탄생

그리니치는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부티크를 오픈하며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리니치 천문대가 전 세계 시간대의 중심이듯, 시계 업계의 중심이 되고자 그리니치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었습니다.

2003년

2003년

그리니치와 롤렉스

2003년 롤렉스 공식 판매점이 되었으며 2005년에는 호텔 롯데 리뉴얼에 맞춰 레노베이션을 진행했습니다.

2007년

2007년

그리니치의 성장

국내 최초의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본점으로 확장 이전하여 더욱 품격 있고 전문적인 롤렉스 공식 판매점으로 거듭났습니다. 그리니치는 수년간 롤렉스 공식 판매점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오랜 파트너십은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계속 보기